컴퓨터활용정보
윈도우 10 최근문서 목록 지우는 방법 및 최근문서 목록 저장하지 않기하는 방법 윈도우10 팁
재여니4885
2021. 4. 5. 11:3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 10 최근문서 목록 간단히 지우는 방법 및 저장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하니 따라해보세요
윈도우 7 때 보다 윈도우 10 최근목록 탐색기 창에 더 활성화가
잘되게 업그레이드 되서 공용 PC 같은 경우에 흔적이 남아서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개인들은 컴퓨터를 잘 사용할 줄 모르시는 분들은 좋을수도 안좋을수도 있지만
간혹 백업 할때 원본이 아닌 장소로 백업을 잘못하시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먼저 내 컴퓨터 나 폴더 아무거나 클릭하시면 밑에 창이 뜹니다
빨강색 박스만 따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오른쪽위에 파일 클릭하시고 밑에 창에 폴더 및 검색 옵션변경을 클릭하시면
폴더 옵션 창이 뜹니다 밑에 빨강박스에 지우기 하시면 지워집니다
목록을 저장하지 않고 싶은신 분은 밑에
빠른실행 최근에 사용된 파일 표시
빠른실행 최근에 사용된 폴더 표시 체크를 해지 하시면 저장되지 않습니다
간단하죠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