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천장 생선구이전문점 정원집

맛집과 배달음식

by 재여니4885 2021. 10. 4. 12:10

본문

728x90

주말 잘보내셨나요?

오늘은 대체 공휴일이라 모두들 편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부산시 동래구 온천장 식물원사거리 가는길쪽에 위치한 생선구이 전문점으로

입소문이 많이난 정원집을 다녀왔어요

 

2층에 위치한 생선구이전문점 정원집은

단골손님이 엄청많아 예약주문을 먼저하시고 가셔야해요

그냥가시면 한참을 기다려야 먹을수 있는곳이랍니다

오전 11시가 넘은시간인데도 매장은

손님들로 가득차고 예약이 많이 들어와 있는 상황이였어요

저희는 3명이서

갈치조림 小 1개

생선모듬구이 小 1개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가지않아서

밑반찬이 먼저나온후 20~30분후 생선구이가 나와요

식지않게 먹을수있게끔 버너와 함께나와서 끝까지 따뜻한 생선구이를 먹을수 있어요

 

생선구이에 기름기가 없어 먹기에도 좋고

비린내가 전혀 없었어요

보통생선구이집가면 기름냄새 비린내가 잔잔히 베어있거나

진동을 하지만

정원집 이곳은 기름내새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바삭고소함이 너무좋은 고등어구이~

 

 

중간에 식사와 함께 먹을수 있는 된장찌개가 나와요

전날 술을 많이 먹었는데 된장찌개에 속풀이가 된듯했어요 ㅎ

짜지않는 담백한 된장찌개 오랫만에 먹어본거 같았어요

바로 뒤따라 나온 갈치조림

 

갈치조림의 국물은 지금도 생각나는 양념맛~

살까지 통통한 갈치조림

 

 

 

온천장 정원집

생선구이전문점에서 갈치조림/생선구이로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후식으로 과일이 나오고

식혜도 따로 드실수있답니다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