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쭈꾸미가 알고싶다 구서점

맛집과 배달음식

by 재여니4885 2021. 10. 8. 13:09

본문

728x90

꾸물꾸물한 날씨 비가 왔다리 갔다리 하네요

오늘 점심도 맛있게 잘드셨나요?

코로나 백신 후유증으로 지금까지 두통에 시달리는데 백신 3차뉴스를 보고

기절할뻔했네요 ㅎㅎ

살자고 맞은 백신인데 두통이 3주넘게 가다보니 일상이 힘드네요

이웃님들은 백신후유증없이 잘지나가길 바랍니다

<<<<<<<마리언니를 너무도 사랑하는 하이와 동생이 너무너무 귀찮은 마리 ㅎㅎㅎ>>>>>>>>

"오늘의 메뉴"

둘이서 불향쭈꾸미 1개

날치알주먹밥+대패 300g 추가

 

 

원하는 취향으로 여러가지를 추가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음은 이것저것 다추가해서 먹어보고싶지만

오늘은 대패만 추가

 

3명이 먹는걸로 주문하려다 둘이서 불향 쭈구미를 주문했는데도

양이 상당히 많아요

3명이서 밥과 함께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을수있는 양이에요

 

불향과 양념이 찐하게 베어있는

막지은 따끈따끈한 밥한숟가락에 쭈꾸미하나 올려 먹으면

두말 필요없는 최고의 맛이였답니다

 

대패와 쭈꾸미의 조합

저는 이런조합은 처음먹어본거라

상상이상 기대이상의 최고의 맛이였어요

 

 

 

쭈꾸미가 알고싶다 구서점의

불향쭈꾸미와 대패삼겹살로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오늘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