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주 불냉면 남산점

맛집과 배달음식

by 재여니4885 2021. 10. 11. 13:24

본문

728x90

 

 

<<<<<<<<<<<배달음식 봉투만 보면 아주 대환장파티를 벌이는 저희 공주님들이랍니다 ㅎㅎ>>>>>>>>>>>

연휴 마지막 월요일이네요

오늘 하루휴일 마무리 잘하시는 하루되시길바래요

먹방유튜브를 보다가 급급 땡기게 된 불냉면을 주문해서 먹어 봤어요

"오늘의 메뉴"

1인세트메뉴에서

냉면+돈까스세트

비빔(1단계매운맛)+돈까스

냉면+만두세트

물냉면(0단계 안매운맛)+곱배기추가+갈비맛만두

 

 

메뉴를 보는데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저희는 골고루 먹고싶은 마음에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세트메뉴에서 매운맛 선택도 가능하고

추가사이드메뉴도 가능했어요

저희는 물냉면과 비빔으로 선택

요즘 몸이 안좋은관계로

아주매운맛은 패스하고 물냉면은 기본0단계/ 비빔냉면은 1단계로 주문

 

세트메뉴에 돈까스는 돈까스메뉴하나를 추가한듯한 양과 비쥬얼이에요

포장도 깔끔하게 잘배달해주셨답니다

 

물냉면의 0단계 안매운맛은

아이들도 쉽게 먹을수 있는듯한 가벼운 냉면맛이였어요

물론 제 입맛이지만요 ㅎㅎ

 

 

1단계 신라면정도의 매운맛의 비빔냉면

제가 컨디션이 많이 좋지않기는 않나봐요

너무너무 매워서 절반정도 먹다가 패쓰~~

제가 원래 매운걸 엄청어마어마하게 잘먹는데

이정도에 무릎을 꿇어버렸네요 ㅎㅎ

 

송주불냉면에 히든카드인듯한 돈까스입니다

돈까스 맛집으로 소문이 날거같아요

바삭바삭 도톰한 돈까스에 더빠질거 같아요

 

갈비만두는 두말이 필요없는 맛보장

만두피까지 쫄깃 탱탱해서

솔직히 오늘은 메인메뉴보다 사이드메뉴에 더빠져버린거 같아요

 

오늘도 송주불냉면 남산점에서

냉면과 돈까스 만두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오늘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