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이스페이퍼 두부야채

일상

by 재여니4885 2021. 8. 28. 12:33

본문

728x90

어제 밤에 비가 많이오더니 오늘은 또 화장한 주말이네요

주말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은냉장고속 라이스페이퍼와 두부를 이용해 맛있는 점심 잘먹었어요

"오늘의 메뉴"

라이스페이퍼 두부요리

라이스페이퍼+두부+냉장고속야채(깻잎+팽이버섯+애호박+당근+청양고추)

소금+후추+월남쌈소스+스리라차소스

 


라이스페이퍼를 준비하고 두부는 씻어서 물끼를 꽉꽉 최대한 수분이 없도록 으깨서 짜줘요

 


깻잎/애호박/팽이버섯/당근/청양고추를 송송송 썰어서 준비해요

애호박이나 팽이버섯은 없으면 냉장고속 다른야채를 넣어도 맛있더라고요

 

 


썰어놓은 야채를 모두 섞고

소금과 후추간을 해요

달걀을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되는데 저는 이번에는 안넣고 해봤어요

 

 


라이스페이퍼를 미지근한물에 담궜다가 야채를 넣어

돌돌돌 말아서 먹을만큼 준비한후

잘달궈진 팬에 앞뒤옆까지 골고루 구워주면 끝~~

 

토마토가 있어서 함께 먹으려고 준비했어요

소스는 개인취향에 맞게 준비해서 먹으면 된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빼고 두부야채전도 함께 구워봤어요

라이스페이퍼와 말아서 구운것도 맛있지만

그냥 구운전은 더 담백한 맛이 있었어요

 

 


토마토와 함께 먹으니 더맛있는 점심한끼가 되었답니다

밥없이 이렇게만 먹어도 포만감이 많아요

든든하면서 가벼운 점심한끼 맛있게 잘먹었어요

주말잘보내시고 오늘도 행복만따한 하루보내세요~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